웹게임 0
아이템

183859 강만식이 핀트를 못잡는게 잇네 규정 ?맞어 지키라고 있는거 그건 맞는데 [3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1
32
왕평 (175.117.YG.YG)
Minerals : 338,075 / Level : 갑부
DATE : 2019-05-16 22:17:24 / READ : 758
신고

근데 내가 스타를 많이 보는데  7시 경기에 5시까지 오라는 규정이 잇어.... 트위치 에서 방송하는거..

근데 5시 이후에 왔다고 경기를 못하게 하지는 않거든???  그냥 1회 경고주고 2회때 제재를 준다고 .. 

근데 또 그런말하더라 .. 110명중에 3명이 잘못한거니가 그사람들이 바보라고 ..

스타대회도 32명중에 2명만 그래.. 그래도 그 사람들을 경기 못하게는 안해 ..

왜냐하면 그 죄가 경미한거자나.....

즉 악시는 규정을 악용한게 아니고 그 규정을 잘못 이해한 거자나......오키??

그러니까 이번에는 욕좀 먹고 경고로 하는게 맞는거지..

의도적인게 아니자나... 

법에서도 고의 여부가 굉장히 중요하다니까 ... 악시는 고의로 그런게 아니자나.

이미 챌카드로 최고점수로 출전하는건데

악시 챌점수가 600점 이하라고 점수를 낮게 받는게 아니자나..

이상하게 해석하네....

즉 목우목우로 나가든 악시로 나가든 악시는 이득이 1도 없다는거지...

그 사람이 공지를 착각한것도 맞고 잘못한점도 맞지만 경기를 못나가게 할정도는 아니라는거지....

아프리카 니들도 방송통신위원회 법 다 지키면서 방송하진 않자나. 

안그래?? 

한가지 안지킨다고 아프리카 무조껀 정지 시키면 아프리카 입장에서는 과연 어떨까???

그리고 안풀어줘... 

어떤거는 경고 어떤거는 주의 이렇게 나누자나..

모든 방통위 법 안지키면 넌 무조껀 정지 그러면 아프리카tv는 과연 안 억울할까?? 

IP : 175.117.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621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8) YGOSU59032019.05.07-
209412흔한팀은 져도 좋으니깐 제발 소통하고 말좀 많이해라 콜트블룽1522:11:56-
209411해물팀 코치가 따로있다고? 근데 와치팀 미드아트만 하는것도 몰랐음? 2322321922:11:26-
209410밴픽만 보면 와치팀 무난해보이넼ㅋㅋ ghsfwfd2722:10:55-
209409흔한 피들 베이가를 왜안하지 (1) 푸류인5222:10:24-
209408도대체 피들 베이가 소라카 왜안하냐ㅋㅋㅋ (3) asdfghjkl7658322:10:20-
209407흔한 탑정글이 초반에 쇼부 못내면 와치팀 개씹꽁승각 루페온호크아이2822:10:19-
209406흔한 = 베이가 피들 안 한다? 그마값 이하 개씹 떡락 (4) 자나깨나7322:09:49-
209405흔한 본선오니까 되게 안정적인 서폿 하네 (2) 배달음식8622:09:39-
209404밴픽은 와치팀이 확실하게 다먹고들어간거같은데 (3) La Ferrar111222:08:59-
209402해물팀은 코치가있는게 제일문제임 (7) hPlE24422:07:35-
209401와고 롤게주인팀 한다 ㅋㅋㅋㅋㅋ ghsfwfd6122:06:34-
209400조경훈 저라뎃팀일 때도 말 수 적었음? (6) 자나깨나22522:06:27-
209399지금 스크림안하는거 뭐라하면안돼 사람볼줄암4022:07:08-
209398흔한 레오나 도대체 왜하냐ㅡㅡ 어휴 (5) asdfghjkl76515822:06:04-
209397속보 서도일 시작부터 멘붕 (1) 푸류인22522:05:49-
209396근데 이상호 아직도 랜딩이랑 같이삼? 근황 아는사람 (5) 서리루12722:04:55-
209395해물파전팀 싹다 방종 했네 ㅎㄷㄷ (9) 12가지영양소32022:04:41-
209394조경훈 왤케 집중 안하냐고 다들하는데  (4) Cosmicboy9426222:06:33비추 2
209393멸망전 몇시즌뒤면  (2) 후배위하는선배21722:02:32-
209392해물파전팀 종학이가 자크를 하면 안됐지 않았음? (8) 12가지영양소16522:02:1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