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72623 집에 아픈 사람있으면 진짜 존나 힘들다 [3]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11
medich ()
Minerals : 438,515 / Level : 재벌
DATE : 2020-01-19 22:18:09 / READ : 243
신고

울 할머니 작년에 뇌졸중으로 쓰러지셔서

 

내가 학생이고 방학이고 해서 계속 병원에 있는데 

 

레알 진짜 사람이 할 짓이 못됨

 

낮에는 상관없는데 밤에 잠을 못잠 씨발 6인실 인데

 

혈압 체크하고 뭐 체크하고 해서 새벽에 몇번씩 왓다갓다 거림

 

잠깐 퇴원해서 집에 있을때도 학교가서 공부해야 되는거 집에서 계속 했는데 

 

할머니 화장실 갈때 부축해드리고 밥지어 드리고 하는거 

 

레알 존나 힘들다 진짜 가족중에 아픈사람 있으면 존나 힘들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에 동영상 올리는 방법 (38)민도희383562018.05.04추천 15
2080347중국제치고 감염자수 1위 가능하겠냐??? 연락처2104:23:48-
2080346코로나 정부의 대처는 성공적이다 연락처2004:25:12-
2080345영화 추천좀  (2) 언지랭3704:14:16-
2080344ㄹㅇ 코미디 그자체.jpg (1) 평화 주의자13804:05:58추천 1
2080343수지 자유발언이 뭔가여? (2) 주뒉27203:20:14-
2080342전라도 존나 싫다 진심 가랄라라라12403:07:45비추 4
2080341어제부터 계속 기침한다 (5) 델 피에로22102:40:27-
2080340대가리터진 페북 문빠 (2) 주종을못정해19702:33:39추천 1
2080338근데 중국인들 많이가는 명동같은곳은 괜찮음?? 미용실간주호민4102:21:40-
2080337현역 AV배우들의 SNS 탑 10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순, ㅎㅂ, 스압주의) (5) 17+ Erome47302:32:37-
2080336대구 사람 다낭가서 격리 됐다고 기사났넹 ....... (3) 키키카카코코15302:15:08추천 1
2080335화살이 또 대구봉쇄로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제주9410802:11:52추천 1
2080333슈가면 체고 레전드 편.avi 17+ 인코텀즈9102:10:51-
2080332게시글 사진이 안보이는데 나만 그런가 (1) 럭키럭키2302:08:32-
2080331지금까지 우한폐렴 확진자들 보고가라. (약혐주의) aannijjh30602:05:56추천 1
2080330형들.열이난다.. (6) 원빈되고파18601:54:49추천 1
2080329야동 관련 (1) 17+ 아아아아니니니니19301:54:36-
2080328재잉식 방역법 룽진코웨29301:52:40-
2080326ㅅㅂ우한폐렴땜에 성생활도 못하겠네 82년생김지용18701:48:40-
2080325에어팟 프로를 갖고 싶은 마음에.... (1) 캡넷17601:37:49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