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08779 와 오늘 편의점 갔다가 여혐수치만 올리고왔네 ㅋㅋㅋ [4]

  • 주소복사
  • 추천 4
  • 비추 1
12
평화 주의자 (211.48.YG.222)
Minerals : 537,180 / Level : 재벌
DATE : 2019-02-12 22:21:28 / READ : 209
신고

편의점 앞에 테이블에 친구랑 앉아서 커피 한잔하고있는데

 

어떤 여자가 친구랑 사발면 하나 사서 나오더니 전자레인지로 돌리더라

 

떡하니 전자레인지에 주인이 크게 육개장 사발면은 돌리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그걸 쳐 돌리더니 안에서 불이 나더라

 

그 여자 놀라서 문을 열었는데 용기에 불이 붙어서 활활타는데 꺼내거나 불을 끌 생각은 안하고

 

옆에 있던 친구에게 이거 어떻게해? 불이 왜 붙지?? 뭐야 왜이래?? 이러면서 말만하는거야...

 

와 진짜 1도 도와주기 싫었는데 전자레인지 불붙어서 폭발할까 무서워서 다가가서 입김으로 불만 꺼줬다

 

ㅈㄴ 웃긴게 그 여자 고맙다는 얘기도 안하고 불꺼진 컵라면 들고 테이블로 가더라 ㅋㅋㅋㅋ

 

와 진짜 나도 와고 자주하고 여자들 노답글 많이 올라오지만 현실에서는 그런 여자 거의 못봐서 

 

여혐은 딱히 없었는데 오늘 ㄹㅇ 현실 여혐수치 올라갔네 ㅋㅋㅋ 

IP : 211.48.YG.222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에 동영상 올리는 방법 (30)민도희218972018.05.04추천 14
2009693파폭 깔고 설정 다바꿔도 안들어가지는건 안들어가지는데 원래그런거? 내사랑와고021:10:55-
2009692타이마사지 전부 퇴페임 쉬림프링1121:09:57-
2009691아 속이 왜케 울렁거려 (1) 준위없어요1121:00:08-
2009690느그흥 왜케 포스가없냐?? 시아시아1120:59:56-
2009689여친이랑 헤어졌다... (2) 라면물조절장인11820:48:33-
2009687야식으로 뭐 시켜먹을까..  (19) 윤지성찬양6820:30:32-
2009684내가 2000학번인대 복학하니 후배들이 야자트더라 (1) 고독한황태자13020:21:04-
2009683[후방] 스타킹 화보집  김진현수17720:20:37추천 1
2009682'82년생 김지영' 일본진출 (5) amanx10420:14:58-
2009681베트남녀들에게도 (4) 돈마니모아11320:06:55-
2009680의사가 뭐가 대단하고 잘났냐 (2) 고독한황태자6720:03:39-
2009679추리 잘하는분 있나요?미네랄  40만 다 드려요 ㅠㅠ (2) 와고는짱이야4519:56:05-
200967860대 건강검진 질문 we55we2419:50:10-
2009677조성모 전셩기 기억하는거 마지노선이 81년생 아니냐 (3) 고독한황태자2919:47:30-
2009676피시방 알바 햇수로 4년차 질문받는다. (8) 비취괴수10019:41:33-
2009675닭갈비집갔는데 앞테이블 메퇘지가튼년 개시끄럽네 (2) 연세다4119:39:31-
2009674눈매교정하면 사람되냐? 이상성욕자5519:32:08-
2009673헌혈했는데 존나아프더라 (9) 와고왕초보7619:24:22-
2009672찜질방가면 게이조심하는거 정상이냐? (1) 북명신공5119:24:25-
2009671축게는 ㄹㅇ 허구한날 선수들 까내리네 무하마드 알리1019:23:49-
글쓰기

자유게시판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