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34593 오지환은 그냥 [3]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3
Minerals : 47,324 / Level : 초인
DATE : 2019-11-10 02:29:45 / READ : 207
신고
하급 유격수여 뻥튀기 ㄴㄴ 김재호? 김선빈? 어딜 비비는거여 ㅋㅋ

쥐팬들 오지환이 김하성 다음이라는말이 젤 어이가없네 ㅋㅋ

딱 그냥 연차쌓인 신본기임 타격애매 수비불안

근데 외적으로 쌓아온 이미지가 정반대라 신본기 승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한국 프로야구 정리 -1- (8)Choa초아1290442017.10.17추천 6
공지사항한국 프로야구 정리 -2-  (3)Choa초아1518662017.10.17추천 4
공지사항타격기록계산법+투수기록계산법 (5)Choa초아1377282014.09.14추천 5
공지사항스프링캠프 중계일정 (5)StephenCurry685062016.02.16추천 3
공지사항***2016 와이고수 KBO 선호구단 분포도.JPG****(5.10) (52)심장의군단673872016.05.10추천 17
135164벌써 봄이야? (1) 심심한참새6709:24:54-
135163사인 훔치기에 대하여.. 야잘알 등판점 (9) 비유르14208:37:46-
135162광현이 메이저가는거 허락했다네 (4) 삼성화이트28303:35:00-
135160야마구치는 왜 광현이보다 평가가낮냐? (4)삼성화이트1962019.11.21비추 1
135159두산이 포수많은이유중 하나는 김태형때문이기도함 (8) asldkalsdk2342019.11.21-
135158삭제된 게시물 (5)효주아녜스1182019.11.21-
135157근데 아리랑볼이 더 치기쉽지않나? (5)풀업잼잼1272019.11.21-
135156염경엽은 진짜 자기 팀이었던 사람만 고집하네 ㅋㅋ심장의군단682019.11.21-
135155이제 김태군은 어떻게 될까 (1)이자니난772019.11.21-
135154롯데 팬분들에게 질문 (2)PPPPPPPPPPP842019.11.21-
135153엘지는 투수 오지네.... (7)예히나탈1832019.11.21-
135152언론 얘기만 들어보면 오지환 4년 50억 이상인데... (7)내일로1692019.11.21-
135151롯데가 그렇게 포수가없음? (8)이시하라.1162019.11.21-
135150소위 열성팬 아니 악성팬들 주장은 현실과 거리감이 있음.내일로382019.11.21-
135149이병규 vs 손아섭 최고 컨택형 외야수는? (9)가자축구야구1352019.11.21-
135148두산 포수는 ㄹㅇ 기똥차다 (2)있어요399!1112019.11.21-
135147장시환-지성준 트레이드가 서로 윈윈인 진짜이유 (7)와룡의꿈2332019.11.21비추 2
135146류현진도 대충 알고있나보다 ㅋㅋㅋㅋ (1)킹갓엠페럴날두4242019.11.21-
135145난 그래도 쥐가 오지환 좀 비싸게 잡아줄거같았는데 (20)거지히어로즈2252019.11.21-
135144근데 이미 오지환이 누적으로 느그 크보 레전드 류중일 넘음 (1)이재석이처단한다1002019.11.21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