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2803 와 다이아찍었다. [7]

  • 주소복사
  • 추천 9
  • 비추 1
25
더시크릿 (125.191.YG.218)
Minerals : 513,630 / Level : 재벌
DATE : 2017-05-19 07:44:13 / READ : 3005
신고

KakaoTalk_20170516_060620809.jpg

 

 

KakaoTalk_20170519_024646685.png

 

와 정말 힘들었다. 2999점 전에 와 드디어 다이아다 라고생각하고 나와봤더니 2999점.... 그후로 2연패 하고 왓다리갓다리 하는데 아.. 진짜 사람새끼들이 없더라

몇일뒤에 그냥 맘편하게 즐겜모드로 하자 하고 팀보이스로 열심히 브리핑하면서 게임했더니 오늘4연승인가 해서 다이아달았다.. 팀원들도 잘만나서 너무좋았음.

아 속시원하다 롤 오버워치 둘다 다이아달으니까 속시원ㅋㅋ겜창인생 ㅅㅌㅊ

 


IP : 125.191.YG.218
다이아몬드 예물 에스파스젬
다이아몬드직수입, 결혼예물, 우신다이아, 맞춤상담, 평일할인이벤트
espacegem.kobes.kr
피로회복 가면팩 아쿠아쿠
릴랙싱 컬러테라피 & 피로회복 특허로 피부케어는 물론 피로케어까지!
www.aquaqu.com
더스킨페이스 립스틱
끈적임 없고, 지속력 오래가는 립스틱! 매트한 텍스쳐와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 연출
theskinface.co.kr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황미나 기상캐스터ㄷㄷ.gif (9) 형들중복안올릴게 2787 15:12:59 추천 4
평창 롱패딩    사려고 줄선 사진! (54) 아아그그다다 5298 14:59:05 추천 5
엉덩이 빵빵한 김지효 기상캐스터.gif (9) 형들중복안올릴게 4834 14:58:49 추천 6
시발 일어나자마자 3연딸 했네 (27) 노(인)혐(오) 4691 14:58:34 추천 12
문재인이랑 민주당이 정권 잡자마자 언론부터 통제한게 군중심리 이용하려는거임  (69) 연어광어우럭 2903 14:56:20 추천 4
스카이림 19금 모드를 받은 디시인 (2) 17+ 더글라스 코스타 4717 14:55:42 추천 13
베충이도 존나게 많은데 문슬람도 존나 극혐이네 진짜 (47) 남중남고공대군필 2303 14:54:37 추천 43
리플나눔 레더(이영호.김택용.김성현.이재호.유영진.장윤철 외 BJ 아마고수 등)  (127) 첫눈맞는아지 2550 14:41:33 추천 38
롱패딩 정상인과 비정상인 (107) De Niro 11891 14:41:14 추천 104
직장생활 해보면 느끼는 김구라의 말 (38) 러블리사나 10913 14:30:08 추천 19
이불누나 (23) 프로틀니맨 8156 14:24:46 추천 20
이글스 tv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 (10) StephenCurry 3688 14:13:21 추천 9
닭 뜯었닭!!!! (9) Sergent 2572 14:08:10 추천 9
차 사고가났는데 피해자가 눕는다 (92) S다이어리 12270 13:52:26 추천 5
ㅎㅂ) 씨익 웃는 꼬부기 닮은 처자 (34) 17+ 형들중복안올릴게 10428 13:47:16 추천 14
자취생 혼술 ㅠㅠ (9) 대전사람이다 1721 13:41:35 추천 7
군대에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manhwa (26) ㅇㅈ 6166 13:37:24 추천 74
노점을 이용하면 안되는 이유를 알아보자 (19) 우럭이 6270 13:36:55 추천 27
Draft) 저기 전라도 관련인데. (78) 금천구 6117 13:28:01 추천 17
개독교가 또? (25) 망명리승만 5299 13:10:45 추천 21
이명박 대통령 업적 (157) 망명리승만 11191 13:10:36 추천 30
고문당하는 남자.gif (84) 17+ 총온 17524 13:01:40 추천 8
올해의 초월번역상 (16) 잼구 9987 12:46:19 추천 31
베충이들아 제발 본진으로 돌아가 (56) 사과상자 4516 12:45:07 추천 84
실시간 WEGL 코스프레 콘테스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12) 메조따리 7412 12:44:20 추천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