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928739 어제 서울역에서 틀딱vs달빛년 배틀 봣엇음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74
민도희 (220.116.YG.27)
Minerals : 157,976 / Level :
DATE : 2018-01-14 12:07:06 / READ : 131
신고

뭔 일로 싸운건지는 모르겟는데

 

서울역 1층 화장실 앞에서 태극기 들고 다니는 틀딱 1명이랑 달빛년이랑 말 싸움 존나함.

그 날따라 틀딱단들 존나 많아서 역안에 경찰이랑 소방관 개 많아서 바로 싸움 말리러 왓음.

싸움말리면서 달빛년이  갑자기 소리 빼에에엑 지르면서 아무튼 님네가 잘못임!!! 하니까

틀딱도 언성 존나 높여져서 경찰이 둘다 억지로 떼놓으니까 달빛년 갑자기 존나 징징짬 ㅋㅋㅋ

한번 울음터지니까 전투력이 급감하여 꼬리내리고 호다닥 도망침.

틀딱새끼덜 이기드만 의기양양해져서 태극기 존나 펄럭 펄럭 거리고 서울역안에서 더욱 더 활개치고 돌아다님

몇몇 틀딱은 서울역내에서 마이크 키고 연설하다가 경찰한테 끌려나감 ㅋㅋㅋ

소방관들은 안전사고 일어날까봐 계속 2층에서 줌쪼고 잇엇음 ㅋㅋㅋ

구경만해도 개꿀잼이엇자너

 

IP : 220.116.YG.27
서울역 감상하기
첫달무료 왓챠플레이! 이제 왓챠에서 편안하고 깔끔하게 감상하세요.
play.watcha.net
서울역, 21세기과학상사
다양한 과학키트, 기자재, 실험준비물, 과학교육에 관한 모든 것! 서울역!
www.science21.kr
굿다운로드 서울역 씨네폭스
서울역, HD고화질 영화, 애니, TV시리즈 합법다운, 스마트폰 감상.
clean.cinefox.com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자유게시판을 개인 일기장이나 특정인과의 소통 수단으로의 이용을 금지합니다. (59) YGOSU2964422014.08.29추천 107
1931299룸메이트가 착한건지 판단좀 해주셈 (6) 핫핫2213212:40:45-
1931298누군지 아시는분!!!!! 17+ 《가왕》박효신2312:38:28-
1931297근데 누렁이밥 누렁이밥 해서 짬밥 막 스까서 개들 밥주잖아 (2) 기관지염개좆같네4812:24:44-
1931296딸쟁이는 맞는데 착하지는 않지 (2) 아조씨8612:08:54추천 1
1931295와진짜 겁나춥다.. (3) 넷호6812:05:40-
1931294언덕위 제임스 비행기좋다4312:35:42비추 1
1931293갠적으로 쩔었던 벗방순위 스시다2611:53:16-
1931292여친 이해를 못하겠는데 제가 이상한가요? (7) 하루살이요10411:52:47비추 1
1931291도움요청)차량 공업사 실수로 인한 사고 보상관련 (3) Jjon5011:49:57-
1931290성폭행 당하는 여자에 대해 궁금한건데 (6) 병신들죽인다20511:39:32비추 3
1931289정현 4강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aaaaaaaaaaaaaaaa (4) 황족첼시트레블감12510:48:10-
1931286아 ㅡㅡ 앱스토어 납치 뭔데  (1) Pavel6810:37:59추천 1
1931285와고인이란  용준아범2710:28:19-
1931284이분 이름 아시는분?? (4) shushu19609:51:35비추 1
1931283외국인이 아시아인보면 얼굴 구별이 안된다는데 (3) 조테느탸16009:34:51비추 1
1931281사나랑 키스하는 꿈 꿨다 망고맛주스12109:27:47-
1931279악궁확장보정기 아픔? 코봉이김선달6809:10:25-
1931278파주는 조낸츕습니다 (5) 자위9608:54:57-
1931277군인들 ㅈㄴ 힘들겟네.. 근무 짧게스겟다.. 와고왕초보13208:50:29-
1931276원격으로 난방(?) 킬수있는 자동차잇냐 ? (4) 와고왕초보15708:33:4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