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25802 테란자체는 사기까지는 아니고 좋은 종족정도로 보는데 8배럭은 진짜 사기같음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28
스리니 (223.62.YG.227)
Minerals : 63,178 / Level : 제왕
DATE : 2018-01-14 15:58:59 / READ : 127
신고
손해 안보고 막기가 너무 힘듦
IP : 223.62.YG.227
G마켓 테란
쇼핑을 바꾸는 쇼핑! G마켓 스마일클럽 15%+15%, 콘서트 티켓 증정! 테란
www.gmarket.co.kr
위메프 테란
위메프! 놀라운 카드혜택, 12개월 무이자 할부, 카드쿠폰 할인, 포인트 사용
www.wemakeprice.com
G마켓 남자워커
쇼핑을 바꾸는 쇼핑! G마켓 스마일클럽 15%+15%, 콘서트 티켓 증정! G마켓
www.gmarket.co.kr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사나 뒤태 풀버전 퍄ㅗㅜㅑ 12 19:22:06 -
꿈에서. 미래보고옴 ㅁㅊ 왕테규 6 19:21:56 -
알피셜) 조일장 빌드 3햇히드라 Inanity 19 19:21:49 -
공군 예비군 질문 오멬ㅋ 0 19:21:46 -
알라바, 톨리소 부상으로 레알과 1차전 아웃 라이언세세뇽 3 19:21:16 -
이거 답이 뭘까???? 나도몰라그런거 2 19:21:10 -
ASL중계 앵지1000따리 상어600따리 혜리200따리 ㄷㄷ 봉쪽감성 30 19:20:36 추천 1
이 여자를 대채 어떻게 해야 하냐? 라임맛젤리 7 19:20:28 -
인생짬뽕 일진담당찐따 14 19:19:44 -
덴데 혼자서 모듬까스 먹으러옴... 지구의신덴데 5 19:19:43 -
뱅피셜)테저전 토스가 많이 불리하다 부어치킨 36 19:19:08 비추 1
심판새끼 2구 스트잡네 씹새가 (2) 뒹구르르르르 16 19:19:01 -
asl 상금순위 (1) 아으으 39 19:19:00 -
incarnation 외국 사는 애 맞다 ㅋㅋ 닉변하기 전에 외국사는거 인증했음 (11) 연어광어우럭 48 19:18:54 -
매수두 씨발 삼성화이트 11 19:18:29 -
조일장도 은근히 징징존나심함 (1) 숄라이필립스 61 19:18:27 -
가딜장 3:0가즈아. 구라디? 11 19:18:25 -
요새 스타 커뮤니티에서 MSL뱃지 판다는사람 (1) 마라붐 30 19:18:21 추천 1
난 고소하면 떠오르는 인물 아직까지도 얘가 원탑이다 PANDA 33 19:18:17 추천 1
방금 그게 어케 스트냐? (2) LastW 11 19:18:0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