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26493 근데 개인적으로 비제이들이 이해가 안감.. [8]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15
너랑 (175.113.YG.131)
Minerals : 68,430 / Level : 제왕
DATE : 2018-01-14 22:04:27 / READ : 295
신고

저테전 밸런스가 무너졋으면 약간 저그가 유리한 맵으로 해야지.... 맨날 테란 최적회된 서킷하고 투혼만 주구장창 하네..

항상 예전 온게임넷에서도 맵으로 밸런스 맞췃는데..

맵으로 맞춰야지..... 

 아니면 예전처럼 진초를 하던가..

 3판 2선승제에서 3판다 써킷하는건 뭐하는건지......이해가 가질않네 

IP : 175.113.YG.131
신세계백화점 블로그
신세계백화점 Lifestyle, 잠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한 수면앱&아이템 추천!
shinsegaeblog.com/
자주 온라인스토어 SI빌리지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AJU,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품질, 풍성한 이벤트까지
living.sivillage.com
스트라입스 스마트사이즈
5만명의 데이터, 압도적 품질, 합리적 가격, 대한민국 no.1셔츠팩토리 제작
stripes.co.kr

NoSubjectNameReadDateVote
207889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3.) (26)눈처럼3016742017.04.23추천 12
207892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0.) (97)눈처럼3552282017.04.20추천 57
1238922답변솔직히 10-11테란 레메보다 지금레메가 더빡신거 맞잖아 (2) 최종변기기뉴다2001:02:13비추 1
1238921잡담김정우 이재호에게 폭풍2연승 후 본업으로 돌아가 윤암선생이랑 랜능크  (1) 짱저그1801:01:52-
1238920잡담확실히 고등학교도 안나온놈 빨아주니까 팬들도 똑같아짐 (2) 폭딸충3401:01:21비추 2
1238918잡담1월 bj저그 이영호 김성현전 성적 황제의딸4901:00:27-
1238917답변홍맘.충들 우리주인은 영호든 파고든 1판만 이기면 황제랑게 인방겔1401:00:18비추 1
1238916잡담황제를 위하여!! (1) 전게보안관☆1700:59:59-
1238914잡담투혼 사기맵 누려보고싶다 (1) 덩기덕쿵떡1600:59:38-
1238913잡담근데 스타 급식리그 1200명이나 참가한건 놀랍긴 하네 dj백제1700:59:15-
1238912답변솔직히 홍구투혼경기 지렸지 않았나?? (7) 최종변기기뉴다6700:58:19비추 2
1238911잡담최고의 자리는 언제나 시기와 질투를 부르지. (5) 전게보안관☆6800:56:48비추 1
1238910분석요새 래더에 테테 걸리니까 그냥 나가는 애들 좀있네 (2) 계몽자4400:56:01-
1238909분석근데 오늘은 임홍규가 존나 잘하는데 그만해라. (3) 아시아대마왕10100:55:23비추 1
1238908잡담지니까 왜이렇게 조용하노 폭딸충3300:55:03-
1238907답변오늘도역시나 홍퀴들 열일하네ㅋㅋㅋ 인방겔3700:53:34-
1238906잡담난 또 성현이가 한 5연패로 개뚜까맞은줄 알았네 ㅋㅋ (4) 정신나간스충이18200:53:11추천 6
1238905답변퀸매 팀밀리 한거 있음... ㅇㅇ (1) 계몽자4300:53:10추천 1
1238904분석아니시발 김정우방새끼들은 왜 본인이 알파고랑 한다는데 변형태랑 붙이냐 (5) 아시아대마왕9400:52:37비추 1
1238903잡담영호 지금 홍구 경기력에 지려서 일부러 컴 못 고치는 척 하는 거냐?ㅡㅡ 실망이네 (5) 주영신10300:52:34비추 2
1238902잡담요새 테란으로 갈아탄 유저들 많은거같음 (3) 하우스7100:52:44-
1238901잡담저그bj 세부적 순위. (2) 전게보안관☆8800:52:08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