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25936 김택용을 제외한 승률 [1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7
짱구는떵마려 (220.121.YG.122)
Minerals : 52,310 / Level : 패왕
DATE : 2018-01-14 17:20:43 / READ : 285
신고

(4) 서킷브레이커 - Total 8,630games (42.4%)

                               
종족 전적 (동족전 제외) vs T vs P vs Z 기대승률 (Elo 기반)
승률 승률 승률 승률 vs T vs P vs Z
테란 3135 2664 54.1% 242 게임 1491 1411 51.4% 1644 1253 56.7% - 54.0% 62.6%
토스 2230 2531 46.8% 1411 1491 48.6% 457 게임 819 1040 44.1% 46.0% - 54.0%
저그 2293 2463 48.2% 1253 1644 43.3% 1040 819 55.9% 273 게임 37.4% 46.0% -

(4) 투혼 - Total 4,353games (21.4%)

                               
종족 전적 (동족전 제외) vs T vs P vs Z 기대승률 (Elo 기반)
승률 승률 승률 승률 vs T vs P vs Z
테란 1284 1158 52.6% 147 게임 623 661 48.5% 661 497 57.1% - 51.4% 60.5%
토스 1299 1355 48.9% 661 623 51.5% 202 게임 638 732 46.6% 48.6% - 56.6%
저그 1229 1299 48.6% 497 661 42.9% 732 638 53.4% 192 게임 39.5% 43.4% -

IP : 220.121.YG.122
나의 비즈니스 파트너 크몽
당신의 일을 해결해줄 전문가들이 있는 곳, 크몽! 당신의 비즈니스를 도와드립니다
www.kmong.com
큐베이스인강 아이티동스쿨
큐베이스 온라인 강의, 모바일 학습 가능, 강남에서 소문난 명품강사진
itsdong.com
아 보 키
요즘 HOT한 남자쇼핑몰 찾아? 바로가기
www.aboki.net

NoSubjectNameReadDateVote
207889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3.) (26)눈처럼3018052017.04.23추천 12
207892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0.) (97)눈처럼3554032017.04.20추천 57
1239338답변그 와중에 어재 매새끼 이재호한테 3:7당했네 계몽자415:15:31추천 1
1239337잡담스타1의 이영호 = K1의 세미슐츠임? 탐앤탐s2315:14:11-
1239336답변샤이니 : 테프전 fd만해도 2500찍는다 (2) 계몽자5815:11:18-
1239335잡담아 노가다 1800이다 질문받는다 ㅠㅠ (1) 추천왕스박이3715:10:21추천 1
1239334잡담테프전 프로도 막기힘든 최강빌드 (3) 테사기강의4615:09:39-
1239333잡담짭제상대로 2:1이다  (2) 소덕후바보6315:09:24추천 2
1239332답변투혼 저테는 알파고도 인정했음.. (1) 계몽자8615:08:31추천 1
1239331잡담저그가 3가스먹으려고 하기 전에 에스시비 타스타팅 구석에 몰래 가져다놓고 배럭지으면안됨?? (1) 스리니3215:08:28추천 1
1239330답변김정우 김윤중도 이제 새로운 마패록 컨텐츠네... (6) 계몽자9215:07:07-
1239329잡담염피셜)이번주 금요일에 염끼줍쇼 이제동편한다. (2) 뽕뽑토스8915:06:31-
1239328잡담예언해봄) JD는 염끼줍쇼이후에.. (8) BLUEMOON19615:12:40추천 1
1239327답변근데 선엔베하면 저그 빈집 가면 안되냐? (2) 계몽자3615:04:46-
1239326잡담영진이 일장이한텐 서킷에서 투혼으로 바꾸노ㅋㅋ 플라미니.6615:03:52추천 2
1239325잡담근데 이건 유영진이 못했다기보단 짭제가 잘했다고 칭찬을해줘야지 크라제버거맛있다3315:03:13추천 1
1239324잡담짭제랑 이제동 디코하는거 듣고싶은데 ㅋㅋ 플라미니.5115:02:59-
1239323캡쳐매게임 어떻게 욕 안하고 끝나는 애들이 없냐 ㅡㅡ  (2) 쿼드러플넥서스8215:01:31-
1239322잡담이영호 김성현 플레이를 보다가 유영진 보면.... (1) 폭딸충9615:00:40추천 1
1239321답변유영진 짭제한테 발린거임? (4) 계몽자13015:00:11-
1239320질문금딸이랑 피부 상괸있냐???? (2) 달서구주민8914:59:16-
1239319잡담짭제동이 유영진 리스폰신청 거절하네 결국엔 (1) 戰靑焛15514:58:56-
글쓰기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