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4982 이렇게 패치해줘라 제발 [23]

  • 주소복사
  • 추천 12
  • 비추 0
14
dumok (124.49.YG.203)
Minerals : 580,350 / Level : 재벌
DATE : 2017-10-12 01:19:44 / READ : 7683
신고


cc.jpg

 

 

쓰지도 않는 [이 플레이어 선호]를 [이 플레이어 저주]로 고치고 체크를 한 상대플레이어는

같은 게임에 서치 되더라도 무조건 상대팀으로.

혹시 그 저주걸린 플레이어가 전채채팅을 치면 빨간글로 [ㅇㅇㅇ]님이 당신을 저주하여 채팅을 보지 못합니다. 라고 나오고

차단처럼 최대 차단 인원 제한 두지말고 무제한으로 저주 걸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다.

 

그럼 저주 많이 받은 유저나 반대로 걸은 유저나 아무래도 서치가 늦어질수는 있지만 

그래서라도 좀더 조심하거나 함부로 저주를 걸지 않거나..

 

뭐 저주는 거부로 고쳐도 됨. 


 

 

 

 

 

IP : 124.49.YG.203
가격비교 와펜패치는 이태리몰
1000종의 다양한 와펜과 마크, OEM생산, 견장, 코사지, 가격비교, 패치
eiteli.com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소비자와 유통전문가가 선정한 대한민국 중소기업 우수상품 HIT500 패치
www.hit500.or.kr/
자수의달인 직접운영 이화마크
컴퓨터자수 전문업체, 동호회 로고, 패치, 회사마크, 캐릭터, 명찰 등 제작 안내
www.ewhamark.co.kr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아임웹에서 웹 개발자(경력무관) 채용을 진행합니다. (82) YGOSU82542017.09.19추천 5
공지사항옵게 유저를 위한 공략 및 팁  모음 (5)Daphne210732016.06.16추천 8
공지사항오버워치 팁 모음 ver2 16/6/23 (15)Daphne220702016.06.23추천 10
공지사항[BGM] 일리오스의 햇살 (35)흠궤228332016.07.23추천 50
15082브론즈 500점에서 여자친구 데리고 1800까지 올렷다 (1) 안산공장노예9100:40:28-
15081살다살다 5금은 처음 떠보네 (1) 세정이6600:38:02-
15080승급했다 (16) sdad2312324172017.10.23추천 7
15079이번 메르시 패치떄문에 오버워치 노잼된거같다  (4)계루부2562017.10.23-
15078젠야타연습중인데 잘하는사람 팁좀주십쇼 (8)긴도우기2372017.10.23-
15077오랜만에 오버워치경쟁전을돌렷다. (4)테사기충박멸3552017.10.22-
15074모니터후기 블로그 보면 웃긴게ㅋㅋㅋ (2) 오잉4112017.10.22비추 1
15073[진지 투표] APEX가 더 오래 열린다 vs ASL이 더 오래 열린다 (8)올해안에섹스4302017.10.22-
15072내 27살 여동생에 대한 미스테리.txt (75)김호두218892017.10.22추천 28
15071이번결승전 사실상 오버워치리그 필라델피아 팀의 한국팀 선발전이였음  (3)까이끼2782017.10.22-
15070어휴 씨발 서버 터졌네임나연1712017.10.21추천 1
15069옵치 서버 뭐야 ㅆㅂ????1142017.10.21-
15068소림누님은 (1)후배위하는선배3122017.10.21-
15067에이펙스 결승 경기력은 좋았는데,팬 수준은 아주 기대 이하임. (4)깜뒤2982017.10.21비추 4
15066어? 호그 원탱인데 괜찮을까요;;?? (7)이우라2602017.10.21-
15065우햘 디바정도면 국대급인거같은데 (12)넘사벽최순실2962017.10.21-
15064이번결승진짜 개꿀잼이었다 (47)킬러잭96072017.10.21추천 8
15063존나 막상막하였어서 누가 더 잘했네 못했네가 무의미함임나연962017.10.21추천 1
15062러너웨이 콩라인... (3)2252017.10.21-
15061와 ㅋㅋㅋㅋㅋ 부산촌놈들 ㅋㅋㅋㅋ (2)임나연2232017.10.21-
글쓰기

게시판 관리자

  • YGOSU

    로그인 11921회